괌 자주하시는 질문 | 괌 사이판 렌트카 밸류렌터카 괌&사이판 공항렌트카 밸류렌터카

괌 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괌 사이판 렌트카 밸류렌터카

괌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밸류렌터카는 한국인 관광객 전문회사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에 매우 익숙하고 친밀하며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괌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렌터카 사무실 전화번호 안내

    안녕하세요.

    괌에서 문제발생시 연락주시면 됩니다.

    전화를 주시거나 카톡 검색창에 밸류렌터카를 검색하셔서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괌사무실 : 1-671-989-0370

    (09:00~16:30까지 한국인 직원 근무/일요일 제외)

    1. 사고발생, 방전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만 연락가능

     

    * 한국사무실 : 070-4412-1993(10:00~19:00)

    1. 예약, 변경, 취소, 연장 등이 필요한 경우

    2. 사고가 발생한 경우

    3. 카톡대화 : 카톡 검색창에 "밸류렌터카" 검색

  2. ZDC 완전면책보험은 가입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네~ 꼭 가입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1일 12달러로 많은 파손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괌은 익숙한 장소가 아니고 작은 돈을 아끼시려다  

    큰 비용을 지불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가입하세요 ^^

    그리고 차인수시 보험의 보장 가이드를 보여 드리는데

    꼭 보장범위를 확인해주세요.

  3. 예약금 카드결제가 안되면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애플 PC, 모바일>

    1. ISP를 설치 후 신용카드 일반결제 선택

    2. 사파리 --> 쿠키차단 --> 모두 허용으로 변경

    3. 결제가 안되시면 인터넷 설정의 쿠키와 캐쉬를 삭제

    4. 홈페이지>예약확인에서 조회 후 결제 진행

     

    <삼성, LG, 기타>

    1. ISP를 설치 후 신용카드 일반결제 선택

    2. 결제가 안되시면 인터넷 설정의 쿠키와 캐쉬를 삭제

    3. 홈페이지>예약확인에서 조회 후 결제 진행

     

    * 공통 : 그래도 카드결제가 안되시면 무통장 입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안내> 국민은행 787201-04-208353 (주)밸류마케팅

    감사합니다. 

  4.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이득인가요?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시면 더 이득이십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무료서비스와 가격, 이벤트는

    한국인 관광객에 맞춤형으로 세팅된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홈페이지 예약시에만 적용이 됩니다.

     

    괌 현지에서 직접 예약하시면 현지 서비스가 적용되므로 

    홈페이지의 모든 무료서비스가 유료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5.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전혀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괌에서 렌터카 교통사고는 거의 없었습니다.

    만일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괌 또는 한국사무실에 연락을 주세요.

    ♤ 09:00~16:30까지는 힐튼호텔 맞은편 사무실 

          Tel. 1-671-989-0370

    ♤ 16:30~이후에는 공항 사무실

          Tel. 1-671-649-0110

    ♤ 09:00~18:00까지는 한국사무실 

          Tel. 070-4412-1993

     

    <교통사고 진행형태>

    1.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괌 사무실에 전화를 주세요.

    2. 경찰을 부르신 후 폴리스리포트(사고경위서)를 꼭 받습니다.

    3. 사고경위서를 렌터카 사무실에 즉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괌 힐튼호텔 맞은편 사무실에 

    한국인 직원이 2명이 근무하고 있어

    사고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근무시간이 각기 달라 한국인 직원이

    항상 전화를 받을 수 있는건 아니지만

    타업체에 비해서 많은 한국인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급한 경우에는 한국인 매니져가

    사고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므로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만일 그래도 걱정이 되신다면

    미리 한국사무실의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주시면

    괌으로 연락하여 사고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다.

    감사합니다.

  6. 괌에서 한국 운전면허증으로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괌에서 국제면허증 없이  

    한국 운전면허증으로 가능합니다.

    단, 운전면허증의 적성검사 기간이 

    남아 있는 면허증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국제면허증이 있으신 분도 한국면허증을 함께 가지고 계셔야 괌에서 운전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7. 공항픽업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공항 로비 우측의 초록색 간판 "내셔널카렌탈" 부스에서

    문자로 받으신 컨펌넘버, 성함과 여권, 운전면허증으로 인수하실 수 있습니다.  

    잔금결제하시고, 계약서와 보험에 서명하신 후

    직원을 따라 주차장으로 이동하셔서 

    렌터카를 인수 받으시면 됩니다.

     

    공항세 $5는 렌터카 부스에 지불하시면 됩니다.

    (공항세는 정부에서 수취하는 금액입니다)

    감사합니다.  

  8. 호텔픽업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호텔픽업은 호텔에서 만나서 사무실로 이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무실의 위치가 투몬 호텔가에서 5분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 픽업 가능시간 : 매일 09:00~16:30까지

    1. 선택하신 대여일시에 호텔 "프론트데스크"로 오십니다.

    2. 픽업직원(엔터프라이즈 셔츠 착용)과 만나서 사무실로 이동합니다.

    - 프론트로 오시면 직원이 성함을 부르면 밸류렌터카라고 말씀해주세요.

    - 픽업이 많은 경우 직원이 조금 늦을 수 있사오니 10분 정도 기다려주세요.

    3. 사무실에서 잔금결제, 서류서명 후 렌터카를 인수합니다.

    4. 렌터카 인수하실때 신청하신 무료옵션 물품 중 못받으신게 있으면 즉시 요청해 주세요.

  9. 렌터카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렌터카 반납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 

    http://valuerentalcar.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5 

     


  10. 새벽에도 렌터카 반납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네~~ 가능합니다.

    1. 공항에서 차 인수하신 분 : 공항(24시간)에 반납

    2. 힐튼호텔 맞은편 사무실에서 차 인수하신 분 : 이지오토(EZ AUTO/24시간)에 반납

    자세한 인수&반납 방법은 공지사항의 인수방법, 반납방법을 참조!

     

    1. 꼭 기름을 가득채웁니다.

    2. 해당 위치의 주차장에 주차합니다.

    3. 키를 사무실에 반납합니다. 끝.

     

    즐거운 여행되세요. 감사합니다 ^^

  11. 어린이들은 카시트와 부스터를 착용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당연히 착용해야 합니다.

    괌은 미국 법을 따르고 있기 때문에  

    미국 법에는 반드시 카시트 또는 부스터를 착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경찰에 적발시 벌금을 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실때 어린이가 있으시면 

    신청하시거나 현지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카시트, 부스터는 1대당 2개까지 무료입니다.

    감사합니다. 

     

    * 유아용 카시트 : 0~9.07Kg

    * 어린이 카시트 : 0~18.14Kg

    * 부스터 : 0~36.29Kg

  12. 괌에서 렌터카 데파짓이 따로 있나요?

    안녕하세요.

    렌터카의 벌금, 차량파손 등등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업체가 데파짓을 받고 있습니다.

     

    괌에서 렌터카 인수시에 카드 연결만 하고

    벌금이나 차량에 문제없이 반납이 되면 청구되지 않고

    자동으로 연결이 취소됩니다.

     

    만약 현금으로 데파짓 하시려면 $300이고 마찬가지로

    문제가 없음이 확인되면 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3. 렌터카 날짜와 시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기존 예약을 취소하시고 새로운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14. 항상 선택한 차종을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괌 현지사정에 따라 선택하신 차량 또는 

    동급차량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특히 머스탱, 카마로를 선택하시면

    동급이기 때문에 두 차량이 서로 변경되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5. 렌터카에 네비게이션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네비게이션과 와이파이는

    추가비용을 지불하는 유료옵션입니다.

    예약시 선택하시면 장착용 네비게이션을 지급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비게이션 : 1일 $7.5

    * 이동식 와이파이 : 1일 $8.0